2019 성주 썸머 아트 바캉스, 매점 운영 수익금 전액 기탁
‘마주보기 봉사단’ 별고을 장학회 기금 기탁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8-22 15:36:45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마주보기 봉사단(회장 박외경)은 8.22(목) (재)성주군 별고을 장학회(이사장 이병환)를 찾아 우리 지역의 교육 환경을 개선하고 지역 인재들의 희망이 될 ‘별고을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 했다.

이번 기부행사는 마주보기 봉사단이 문화예술회관에서 운영한 2019 성주 썸머 아트 바캉스(2019. 7. 22 ~ 8. 11 총 23일간) 기간에 문화예술회관을 찾은 물놀이 이용객 및 관람객을 위해 간단한 식음료 봉사활동을 통해 얻은 수익금 전액을 성주군의 미래를 빛낼 젊은 인재 육성과 교육발전에 힘을 조금이라도 보태고자 기탁했다.

마주보기 봉사단은 2009년부터 문화예술회관에서 봉사 활동으로 얻은 수익금을 별고을 장학금 기탁, 다문화가정 지원, 사랑의 연탄 나누기, 지역아동센터 성금 전달, 불우 소외계층 등에게 매년 100만원 상당의 물품 등을 기증 해오고 있다.

박외경 회장은 “항상 지역사회에 헌신하는 회원들에게 감사하며, 앞으로도 우리 봉사단은 조금이 나마 도움이 되는 단체로 남고 싶고,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학업에 정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할 것이며, 이러한 작은 선행이 불씨가 되어 지역사회가 이웃을 돌아 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이어 이병환 성주군수는 “2019 성주 썸머 아트 바캉스 기간동안의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장학금 기탁까지 해주어 다시 한번 더 감사하고, 사회 곳곳에서 십시일반 자발적 기부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길 바란다." 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