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교육지원청 Wee센터 집단상담 “달맞이꽃” 프로그램 실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8-22 15:56:45

[칠곡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경상북도칠곡교육지원청(교육장 권순길)Wee센터는 7월 30일(화)부터 8월 20일(화)까지 학교폭력을 직‧간적접으로 경험한 관내 초등학생들(9명)을 대상으로 총 4회, 10시간으로 구성된 여름방학 집단상담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이번 집단상담은 위헤븐 심리상담 연구소 정희영 소장을 집단지도자로 모시고, 매체를 활용한 집단상담을 진행했다. “달맞이꽃"은 또래관계를 건강하고 긍정적으로 재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자아존중감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집단상담에 참여한 학생은 “심리 상담이라 해서 이야기만 할 줄 알았는데 만들기도 하여서 좋았다."고 전했으며, 또 참가자는“생각보다 재미있었고, 다음에 또 다시 기회가 있다면 신청할 것"이라고 다음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를 전하기도 했다.

칠곡교육지원청Wee센터 정철현 센터장은 “칠곡Wee센터에서는 다양한 주제의 집단상담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제공하여, 많은 학생들이 다양한 상담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