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을지로위원회, 상인연합회와 간담회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8-22 18:38:3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위원장 조승래국회의원) 을지키는 민생실천위원회(이하 을지로위원회, 위원장 오광영대전광역시의원)는 22일 대전상인연합회와 민생간담회를 갖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대전광역시의회에서 열린 이날 간담회에는 오광영위원장을 비롯한 각 지역위원회 을지로위원장과 구범림 대전상인연합회장을 비롯한 임원진이 참석했다. 또한 정병순대전시 노동정책과장이 참가해 대전시의 상인관련 사업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 구범림회장을 비롯한 상인연합회에서는 경기침제로 인한 어려움을 호소하고 상인들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이에 대전시당 을지로위원회는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당차원의 노력뿐만 아니라 구의회와 시의회 차원에서도 노력키로 했다.

한편 대전시당을지로위원회는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대전지역의 어려운 자영업자와 노동자 등 ‘을’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강화하는 한편 이를 통해 청취된 내용을 구정과 시정으로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