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일, 제4회 금오 전국 시낭송대회 한 여름밤의 가족음악회 열려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8-22 20:56:02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구미시에서는 8월 24일(토) 오후 7시 30분 형곡공원 인라인스케이트장에서 제4회 금오 전국 시낭송대회 『한 여름밤의 가족음악회』를 개최한다.

시낭송을 통한 감성교육과 인문학 정서 함양을 위해 개최하는 『제4회 금오 전국 시낭송대회 및 한 여름밤의 가족음악회』는 시낭송대회 수상자들 및 구미시민이 가족과 함께 토요일 오후를 시와 음악이 함께 하는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무대를 준비했다.

이번 가족음악회에는 시낭송대회 부문별 대상 수상자 및 공광규 시인의 시낭송, 구미 청소년 윈드 오케스트라, 인칸토 솔리스트 앙상블, 딤프 뮤지컬스타의 공연이 펼쳐지며, 기타와 함께 가을의 정취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자전거탄풍경의 공연으로 음악회의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한다.

특히 올해는 야외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가족음악회로써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형곡공원 인라인스케이트장으로 시간에 맞춰서 오면 된다.

유익수 평생교육원장은 “8월 24일 한 여름밤의 가족음악회에 많은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여 클래식 연주, 성악, 시낭송, 기타 연주 등 다양하게 준비된 공연을 가을이 오는 길목에서 마음껏 즐기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또한 이날 오후 2시부터 전국에서 예선을 통과한 60여명 본선 참가자들의 열띤 시낭송 본선대회가 시립중앙도서관 강당에서 펼쳐진다. 관심 있는 시민들은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문의) 480-4674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