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장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1일, 행복나눔텃밭 가을 감자 심어
강옥선 | 기사입력 2019-08-23 14:16:21

[정읍타임뉴스 = 강옥선 기자] 내장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최규관, 이상만)가 21일 ‘행복 나눔 텃밭 가꾸기’ 사업의 일환으로 가을 감자를 심었다.

현장에는 협의체 위원과 주민자치위원, 동주민센터 직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구슬땀을 흘렸다.

행복 나눔 텃밭 가꾸기 사업은 협의체 위원들과 자원봉사자들이 기부받은 휴경지에 감자 등 채소를 재배해 장애인복지시설과 경로당, 저소득층에 나눔을 실천하는 사업이다.

협의체는 행복한 복지공동체를 실현하기 위해 자체특화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외에도 협의체는 ‘내장상동 희망천사’에서 후원해 준 사업비를 통해 7개 특화사업을 자체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하지감자를 재배해 경로당과 복지시설 51개소에 120박스를 전달한 바 있다.

협의체 관계자는 “매월 새로운 사업들을 무리 없이 추진해 나갈 수 있는 원동력은 재능기부와 후원을 아끼지 않는 ‘내장상동 희망천사’들의 노력"이라며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