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원예영농조합법인 가족한마당 단합대회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8-23 14:34:07

[상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상주원예영농조합법인(대표 이태섭)는 지난 8월 21일(수) 임이자·김재원 국회의원과 도·시의원, 조합원 및 가족 등 2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제3회 조합원 가족한마당 단합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단합대회에서는 상주원예영농조합법인을 위해 힘써온 조합원들을 격려하고 조합원들 간의 단합을 도모하기 위한 체육경기, 가족 노래자랑 및 경품추첨 등 다양한 행사가 열렸다.

상주원예영농조합법인은 전국 생산량 1위 작목인 시설오이의 철저한 GAP인증 관리 능력을 인정받아 2018년 전국 GAP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상주시 오이생산량의 30% 정도를 생산하고 다양하고 안정적인 농산물 판로를 확보하고 있어 2019년 상반기 기준 매출액이 128억원에 이르는 등 상주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상주원예영농조합법인 이태섭 대표는 “행사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를 통해 조합원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더욱 더 안전한 농산물을 생산·유통하여 상주 농산물의 경쟁력을 키워 농민들의 소득 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