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적고등학교, 석적교육발전위원회 장학금 수여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8-23 14:52:39

[칠곡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석적고등학교(교장 공현주)는 8월 22일(목) 석적교육발전위원회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이번 수여식은 지역사회 유관기관인 석적교육발전위원회(회장 김득구)에서 뚜렷한 성적 향상을 보인 학생들을 칭찬하고 그들에게 더 큰 동기를 부여하고자 마련했다.

이날 수여식에서는 석적주민들의 지역 교육발전의 염원을 담은 장학금을 각 학년의 최우수 성적향상 학생 각 2명(총 6명)에게 20만원(총 120만원)을 수여했으며, 2학기에도 1, 2학년 학생 각 2명(총 4명)에게 수여할 예정이다. 이 자리에는 석적교육발전위원회,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회에서 참석해 자리를 빛내 주시면서, 장학금 수혜 학생들을 축하하고 격려해주셨다.

교장 공현주는 ????지역을 아끼고 사랑하는 주민들의 마음이 학생들에게 잘 전달되어 더 발전하는 학생으로 성장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했으며, 석적교육발전위원회장 김득구는 ????지역민들의 소망이 학생들의 학업과 진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각자의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인물로 발돋움하기를 바란다????라고 격려했다. 학생 전해수는 “학교와 지역사회의 기운을 받아 석적고등학교와 석적을 빛낼 수 있는 인물이 되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