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기부릴레이 프로젝트, 나눔리더 70호 가입 돌파
김천시 나눔리더 가입식 가져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8-23 15:21:35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시에서는 지난 21일 시청 2층 회의실에서 기부릴레이 프로젝트 “나눔리더 가입식"을 가졌다.

김천시가 미래 100년을 준비하기 위해 범시민운동으로 추진하고 있는 Happy Together 김천운동의 일환으로 “기부릴레이 프로젝트" 사업 중 “나눔리더"는 개인기부자가 가입의사를 밝히고 1년 내 100만원에서 500만원 이상을 일시 기부하거나 약정 기부할 경우 가입할 수 있는 기부 프로그램이다.

지난 7월 16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기부릴레이 프로젝트 특별모금사업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시작된 나눔리더 기부 가입은 불과 한 달여만에 초고속으로 70호를 돌파하게 됐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각계각층의 시민들이 참여하여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 만들기에 더 많은 시민들이 관심을 가져주심으로써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운동이 더욱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나눔리더 중 소감을 전한 백성철 김천시의회 부의장, 서동환 NH농협 김천시지부장, ㈜유진건설 김주록 대표는 한결같이 “주위를 둘러보면서 함께 살아가는 게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이웃을 위해 항상 선을 베풀면 그것이 결국 나에게 더 큰 기쁨으로 돌아온다. 여러분들과 이 기쁨을 함께하게 되어 감사드리고 함께 사는 행복한 김천을 위해 더 많은 분들이 함께하시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함께 자리한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단장 박유순)은 “김천시민으로써 나눔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이 자리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와 나눔으로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만드는데 우리 봉사단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일반 시민, 기업체 임·직원, 공무원, 출향인, 기관·단체 등 누구나 관심과 나눔의 뜻이 있다면 동참할 수 있으며, 착한 일터, 나눔리더, 나눔리더스클럽, 개인 정기기부 등의 형태로 성금뿐만 아니라 성품, 재능도 나눌 수 있는 “기부릴레이 프로젝트"의 열기는 연말까지 지속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