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도서관, '행복한 1등, 독서의 기적' 작가 초청 특강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8-23 15:39:12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경상북도교육청 성주도서관(관장 배경규)은 오는 8월 28일(수) 개최되는 「행복한 1등, 독서의 기적」작가 초청 특강 참가자를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하고 있다.

도서출판 서해문집 대표이자 징비록으로도 유명한 김흥식은 많은 부모들에게 주목을 받았던 본인의 인기작품‘행복한 1등, 독서의 기적’을 집필한 내용으로 학습지, 학원, 과외 없이도 학업성적과 창의성이 올리는 비결을 전달하고자 한다.

『생각을 나누는 인문학』은 경상북도교육청 주관 공모사업으로 성주도서관은 인문학 아카데미 프로그램 <감성을 키우는 시낭송><내 꿈을 키우는 책 만들기>를 초등학교에서 운영하고 있다.

9월 25일은 청소년을 대상으로「십대가 알아야 할 인공지능과 4차 산업혁명의 미래」전승민 작가 특강을 개최할 예정이라 성주지역 학교는 성주도서관 인문학 프로그램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