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주원남동 8월 통장협의회 월례회의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8-23 15:47:09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선주원남동(동장 박주영)에서는 8.23.(금) 오전 10시 동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통장 53명이 참석한 가운데 통장협의회 8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아동권리 존중과 폭력 예방 등 아동권리에 대한 사전교육을 시작으로 구미공단 50주년 기념행사, 3분기 주민등록 사실조사, 복지사각지대 발굴 등 시∙동정 등 홍보사항 설명과 추석맞이 관내 환경정비 등 당면업무에 대한 협조사항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통장협의회(회장 조영자)에서는 구미사랑상품권 1만원권 120매를 구입하여 각 통장에게 배부하고 상품권 가맹점 모집 및 활성화 방안 홍보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적극 동참하는 자리를 가졌으며, 회의를 마친 후에는 동행정복지센터에서 인구 유출 예방 등을 위한 ‘올바른 주소 갖기 운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박주영 선주원남동장은 “연일되는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동행정 추진에 내 일처럼 적극 협조해 주시는 통장님들을 격려하고, 특히 지역상권 등을 살리기 위해 상품권을 구입하는 등 솔선수범하는 모습은 주민들에게 귀감이 될 것이다." 감사의 뜻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