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세종시문화재단, 9월 26일 음악극 <카르멘> 선보여
홍대인 기자 htcpone@naver.com
기사입력 : 2019-08-26 10:07:16
연극과 뮤지컬을 넘나드는 음악극, 예스24 인터넷 예매
[세종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인병택)은 다음달 26일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음악극 <카르멘>을 선보인다.

원작인 소설 「카르멘」은 1845년 프랑스 작가 프로스페르 메리메의 작품으로 오페라, 발레, 뮤지컬,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각색되어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카르멘>은 살면서 꼭 봐야할 3대 오페라에 꼽힐 정도로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작품이다.

이번 <카르멘>은 연극과 뮤지컬이 결합된 ‘음악극’형식으로, 배우들의 연기와 라이브 연주, 춤과 마임, 아카펠라, 가면극 등 다양한 퍼포먼스가 하나로 조화를 이루며 이야기를 풀어가는 것이 특징이다. 음악극 <카르멘>은 2010년 초연 이후 거창국제연극제 대상 및 연출상 수상 등 작품성과 예술성을 인정받아 왔다.

김진덕 문화기획팀장은 “탄탄한 스토리 위에 배우들의 역동적이고 정열적인 모습이 더해져 100분짜리 노래극을 듣는 느낌이 들 것"이라며 “이번 음악극이 고전명작을 다채로운 표현으로 감상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는 <2019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되며, 세종특별자치시가 지원하며, 10월에는 ‘양방언 초원의 바람’으로 이어진다.

공연은 중학생 이상 관람가능하며, 관람료는 전석 1만원으로 이달 26일부터 예스24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sjcf.or.kr) 또는 전화(문화기획팀 044-850-0543)로 하면 된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용인타임뉴스오산타임뉴스안성타임뉴스고양타임뉴스부천타임뉴스의정부타임뉴스홍천타임뉴스정선타임뉴스춘천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전주타임뉴스익산타임뉴스군산타임뉴스정읍타임뉴스강진타임뉴스보성타임뉴스나주타임뉴스함평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화순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