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 우리 농식품으로 마음을 전하세요”
- 충북도·충북상공회의소협의회 우리 농식품 구매활성화 공동캠페인 추진 -
한정순 | 기사입력 2019-08-28 09:28:53
[충북타임뉴스=한정순 기자]충청북도는 지난 23일부터 추석명절을 앞두고 지역 농식품 소비 진작을 위한 ‘우리 농식품 구매활성화 공동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도와 충청북도상공회의소협의회(이하 ‘충북상의협의회’)가 공동으로 주관하고 청주시 등 11개 시군과 충북연구원이 함께 함으로써 지역 농식품 소비 촉진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도는 지역의 우수 농식품업체 40개소를 선정하여 다양한 농식품을 소개하는 우수 농식품 모음집 책자를 제작하고, 충북상의협의회는 회원기업(2,900개소)에 배포함으로써 지역의 농식품 구매 활성화를 적극 유도하고 있다.

또 제품 소개 리플릿을 3,000부 제작하여 11시군은 물론, 충북지식경영포럼 CEO 조찬세미나, 목요경제회의 등 각종 기관단체 모임 등에 적극 홍보하고 있다.

소개 제품은 믿을 수 있는 국내농산물을 원료로 만든 된장, 와인, 들기름, 한과, 잡곡 등 다양한 선물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도 합리적이다. 전시판매장인 안테나숍(296-5026, 295-2003)으로 문의하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충청북도 이상혁 농정국장은 “이번 캠페인이 농업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우리 농식품 구매활성화 및 소비 진작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