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율곡동 국도지하차도 구간단속 카메라 설치 운용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8-29 18:20:37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시는 국도대체우회도로 율곡동 지하차도 구간 내 차량 과속으로 인한 사고를 미연에 예방하기 위하여 구간단속 카메라를 설치 운용한다고 밝혔다.

사업비는 2019년 주민참여예산으로 편성되었으며, 단속구간은 월곡교차로에서 율곡동으로 진입하는 분기점(혁신지하차도2)까지 약 1.7㎞ 구간으로 양방향을 지점단속과 구간단속을 실시한다.

제한속도는 시속 80㎞로 운용되며 지하차도 구간은 평소 차량 통행이 많고 과속이 심각하여 교통사고의 위험이 매우 높아 사고 시 대형사고로 이어져 인명피해가 크게 우려되는 지역이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을 생각하여 교통사고로부터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구간단속 카메라를 설치하였으며, 시민 모두가 교통질서를 준수하여 나와 가정을 지키고, 안전한 김천, 질서 있는 김천을 만들어 나가는데 동참을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