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여는 제20회 칠금금릉동‘열린음악회’
- 오는 5일 오후 6시 30분, 금릉소공원에서 열려 -
한정순 | 기사입력 2019-08-30 13:15:33

[충북타임뉴스=한정순 기자]충주시 칠금금릉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춘우)가 주관하는『열린 음악회』가 오는 5일 오후 6시 30분부터 칠금금릉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상조) 뒤편 금릉소공원에서 열린다.

올해로 제20회를 맞는 열린음악회는 풍물공연과 어린이집 아이들의 장기자랑 등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각 분야에서 갈고 닦은 솜씨와 재능을 맘껏 발휘하는 한마당으로 꾸며진다.

또한 초대가수 서지오, 조영구 등이 출연하고 국악, 통기타, 색소폰, K-POP댄스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져 가을을 여는 음악의 향연을 통해 즐거움과 마음의 위안을 선사하며 아름답고 소중한 추억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춘우 주민자치위원장은 “음악회를 통해 주민 화합의 장을 만들고 이웃간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기 위해 마련했다"며, “많은 분들이 열린음악회에 오셔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