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 적라봉사회 도시락 배달 나눔 봉사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8-30 15:56:40

[군위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대한적십자 적라봉사회(회장 박춘희)는 지난 25일(일) 08시 농협경제사무실에서 회원들과 함께 정성과 사랑이 듬뿍 담긴 도시락을 손수 만들어 관내 저소득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대상 아동들에게 배달하는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박춘희 회장과 20여명의 회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손수 재료를 준비하고 정성껏 만들어 취약계층 아동 및 독거노인 40세대에 직접 방문해 따뜻한 인사말과 함께 도시락을 배달했다.

박춘희 회장은“도시락 배달 나눔 봉사는 취약계층에게 맞춤형 영양식을 통하여 대상자들의 영양개선 및 외로움과 고독감을 달래드리고자 하는 취지로 시작하게 되었다. 도시락을 만들어 각 가정을 방문을 했을 때 부재중인 가정들이 많아서 하루에도 몇 번이고 방문을 해서라도 어르신과 아동들에게 꼭 도시락을 전해주고 온다.

자원봉사활동이 힘들 때도 있지만 도시락을 받고 좋아하시며 감사하다고 하는 것을 보면 오히려 더 좋은 기운을 받는 것 같다. 회원들의 정성껏 준비한 도시락들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