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소망교회, ‘사랑의 차’나눔 봉사
시민 및 주변 상인 찾아 스트레스지수 점검
강옥선 | 기사입력 2019-08-31 00:09:56

[정읍타임뉴스 = 강옥선 기자] 지난 29일 정읍 소망교회(담임 김요한)는 주변 상가 및 시민들에게 건강차 나눔 봉사활동을 했다.

이번 행사는 ‘사랑의 차’나눔 봉사활동과 더불어 장기적인 경기침체 등으로 인한 사회적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상인들을 찾아가 스트레스 지수 검사와 건강자가검진으로 이루어졌다.

스트레스는 몸의 병이 아닌 마음의 병이기에 예방이 중요하고 불경기 속에 스트레스를 잊기 위하여 간단한 취미생활이나 명상, 가벼운 운동 등을 권하였다.

주변 상인들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밝은 얼굴로 함께 해줘 고맙다"는 마음을 전했다.

참여한 성도들은 "주변 상가 사장님들이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보람 되고 앞으로 이런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읍소망교회는 자연사랑 환경정화 봉사활동, 생활안전교육 등 다양한 이벤트와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시민들과 소통하고 있어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