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시청 청사’ 이름 지어 주세요…20일까지 공모
송용만 | 기사입력 2019-08-31 20:35:14

[영주타임뉴스 = 송용만 기자] 경북 영주시는 시민과 방문객들에게 여러 동으로 나뉘어 있는 사무실의 안내 편의제공을 위해 시청 청사 외벽에 표시할 건물 명칭을 공모한다.

명칭 공모대상은 기존 본관, 신관, 별관, 주차타워로 불리는 4개 건물로 시민들의 의견을 받아 설치할 계획이다.

명칭 공모 접수는 9월 1일부터 20일까지 20일간 진행된다. 접수방법은 영주시청 홈페이지 공고란에 응모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해 우편, 팩스, 방문접수, 담당자 이메일 등을 활용해 응모할 수 있다.

특이사항으로는 응모 명칭이 중복될 경우 먼저 접수한 제안을 우선 선정한다.

안동국 회계과장은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며, 시민의견을 반영한 청사 별칭을 건물별로 부여함으로써 청사를 찾는 시민과 내방객들에게 해당 민원관련 부서를 찾는데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지역 정서를 반영한 명칭으로 영주를 대외에 알리는 홍보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