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문화재단, 오는 11일 "新바람 달성 BIG 콘서트"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03 20:08:27

[달성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달성문화재단은 오는 9월 11일(수) 오후7시 30분 화원 LH분양홍보관에서 <新바람 달성 BIG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문화관광의 중심지 화원에서 대구시민의 다양한 문화 향유를 위해 계획됐다.

음악회가 개최되는 LH분양 홍보관 부지는 지난7월 <한여름밤 돗자리 영화제>를 시작으로 8월에는 , <달성핸즈비어페스티벌>등 매월 다양한 문화 행사를 개최하여 지역민을 위한 문화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무조건>의 가수 박상철, <꽃물>, <시계바늘>의 가수 신유를 비롯하여 TV조선 프로그램 <미스트롯>의 트롯 요정 정미애와 홍자, ‘트로트계의 싸이’ 미스터 팡 등 인기가수들이 출연하여 달성에 신바람을 불어 일으킬 예정이다.

서정길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주민들이 가을의 정취를 느끼고,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삶의 활력소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주민들이 다양한 문화향유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연은 전석 무료공연이며, 문의는 달성문화재단(659-4295)으로 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