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세무서·세정협의회 공동으로 추석맞이 성금 전달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9-06 17:35:57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서산세무서(서장 오원균)는 5일, 추석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환경에서도 꿋꿋이 생활하는 주변의 소외된 이웃 두 곳을 찾아 서산세무서 전 직원이 모금한 성금을 서산․태안 아동청소년공동생활가정인 ‘꿈둥지’와 ‘희망터전’에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서산세무서세정협의회 정창현 위원장, 김경호 부위원장과 협의회 임원들도 뜻을 같이하여 정성을 보태고 함께 참석했다

오원균 서장은 “어려운 환경에서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열심히 살아가는 복지단체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며 여기에 계신 모든 아동과 청소년들이 사회의 동량으로 잘 자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정창현 위원장은 “서산세무서와 함께 어려운 형편의 사회복지단체를 도울 수 있어서 기쁘다"고 밝혔다.

서산세무서는 앞으로도 세정협의회와 함께 지역 내 어려운 이웃과의 나눔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