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서부보훈지청, 추석명절 계기 취약계층 보훈가족 위문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9-09 21:23:38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서부보훈지청(지청장 이동희)에서는 추석명절을 계기로 충남개발공사(사장 권혁문)로부터 취약계층 보훈가족에게 전달할 이불, 쌀 등 600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받았다.

이동희 보훈지청장은 2014년부터 취약계층의 소외된 보훈가족이 쓸쓸한 명절을 보내지 않도록 사랑과 관심으로 후원을 이어오고 있는 충남개발공사측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추후에도 보훈가족을 위한 사랑나눔 사업에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여 줄 것을 요청했다.

매년 경영이익의 1%를 사회에 환원하는 나눔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충남개발공사 관계자는 추후에도 보훈가족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에 동참하고자 한다며 금번 후원으로 보훈가족분들이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한다는 바램을 전했다.

한편, 후원받은 위문품은 서부보훈지청 관할 기초생계보호가구 등 취약계층 재가복지대상자 55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