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동남구, ‘전철타고 독립기념관에 가고 싶어요!’국민청원 캠페인
최영진 | 기사입력 2019-09-10 12:12:47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동남구(구청장 곽현신)는 9일부터 10일까지 2일간 유동인구가 많은 천안역에서 ‘전철타고 독립기념관에 가고 싶어요!’국민청원 동의를 위한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천안역을 이용하는 시민과 청소년, 대학셔틀버스 이용 학생을 대상으로 집중 실시됐다.

구는 천안시에 거주하는 청소년이 ‘전철타고 독립기념관에 가고 싶어요!’라는 글을 국민청원 게시판에 올린 것을 보고 기특한 생각과 함께 시에 꼭 필요한 교통사업이라고 판단해 시민이 힘을 모아 성취되길 기원하는 마음에서 적극 홍보에 나섰다.

장우경 동남구 산업교통과장은 “수도권 전철이 독립기념관까지 연결되면 많은 사람들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동남구는 앞으로도 적극적인 홍보활동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와대 국민청원 마감은 오는 27일까지로, 20만명 이상의 동의를 얻어야 정부 및 청와대 관계자의 답변을 받을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