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선남면체육회, 선남면 선수단 발대식 개최
“목표는 우승이다!!”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10 13:58:36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선남면체육회(회장 이호석)는 9월 9일 월요일 11시 선남생활체육공원에서 임원, 이사 및 선수 약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0회 성주군민체육대회의 우승을 기원하는 선남면 선수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선남면 선수단은 18개 종목 108명의 선수로 구성됐으며, 이번 발대식은 1부로 임원 ․ 이사 ․ 감독 소개 및 선수 선서, 2부로 협동 공 옮기기기, 캐터필러 릴레이, 훌라후프, 줄다리기 등 훈련 시연, 3부 오찬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호석 선남면체육회장은 인사말씀에서 임원 및 이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특히 개인 일정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선남면을 위해 선수로 등록해준 선수단 여러분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또한 송재동 선남면체육회 부회장은 출정사에서“선남면은 전통적인 체육 강호인 만큼 이번 대회에도 우승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자."고 전했다.

한편 선남면체육회는 지난 48회 대회에서 우승, 49회 대회에서는 준우승을 차지했으며, 9월 28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개최되는 제50회 성주군민체육대회에서도 우승을 목표로 선수단 구성을 완료하고 종목 별로 본격적 체전준비에 돌입하는 등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