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Wee센터, 연극으로 학생과 하나되는 통하고 통하는 캠프 운영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11 15:29:48

[상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상주교육지원청(교육장 김종환) Wee센터는 2019년 9월 10일(화) 제7회 통통캠프를 용운고에서 학생과 교사를 대상으로 연극과 놀이치료 프로그램으로 운영했다.

이번 캠프는 ‘학교폭력과 교권침해 예방’을 주제로 학생과 교사가 함께하는 연극과 역할극, 공동체 놀이, 위기학생 지도에 대한 솔루션으로 진행하여 서로의 감정을 해소하고 소통과 공감으로 하나 되는 경험을 나눔으로써 행복한 학교생활에 대한 신뢰감을 높일 수 있었다.

상주Wee센터와 한국드라마치료연구소가 프로그램 구성 운영했으며 학교전담경찰관과의 대화로 학교 적응에 대한 동기를 높였다. 프로그램에 참석한 학생들은 ‘이 때까지 받은 스트레스를 이번 기회를 통해 풀 수 있어 좋았고 시간을 내어 주신 선생님들께 감사 할 따름이다’고 했다.

김종환 교육장은 ‘통통캠프를 통해 교사와 학생이 긍정적 상호작용을 통해 행복한 학교생활을 만들고자 했다. 앞으로도 학생들이 학교생활에 자신감을 가지고 한 사람도 빠짐없이 함께 하는 상주 교육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