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왕자"가 전해주는 작은 위로와 감동
김천시립도서관, 어린이 인형극 공연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11 15:35:21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시립도서관에서는 오는 9월 28일(토) 오후 12시30분과 3시, 2회에 걸쳐 시립도서관 시청각실에서 어린이 인형극 <어린 왕자>를 공연한다.

<어린 왕자>는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는 생텍쥐베리 원작의 베스트셀러로, 어린 왕자의 순수한 시선으로 바라본 모순된 어른들의 세계를 비추고 있다. 동화처럼 단순해 보이는 이야기 속에 삶을 돌아보는 깊은 성찰과 아름다운 은유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이번 인형극 공연에서는 <어린 왕자>의 내용을 원작 그대로 담아, 어른들에게는 어릴 적 읽었던 동화의 추억과 함께 삶에서 중요한 것들, 잊히거나 상실된 것들을 되돌아보는 기회를 마련하고, 아이들에게는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한 인내와 함께 책임감을 일깨워 주어 어린이뿐만 아니라 온가족이 함께 공감하고 감동을 나누는 시간으로 꾸며질 것으로 기대된다.

‘시 승격 70주년 BOOK적 BOOK적 한마당’행사와 함께 이뤄지는 이번 공연 관람권은 9월 17일(화)부터 김천시립도서관 사무실에서 선착순으로 배부하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공연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gcl.go.kr)를 참조하거나 ☎421-2853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