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추석맞이 공직자 국토대청결 활동 실시
Happy together 김천운동 공직자가 앞장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11 15:41:06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10일 오전에 공무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청 일원에서 추석맞이 공직자 국토대청결 활동을 펼쳤다.

이날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시청전정에 집결한 공무원 100여명은 제13호 태풍 ‘링링’의 강풍으로 인해 산재된 자연 쓰레기와 생활쓰레기를 수거하여 전통명절인 추석에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주민들이 괘적한 환경에서 즐거운 명절을 보낼수 있도록 구슬땀을 흘렸다.

또한, 각 읍면동에서도 자체계획을 세워 국토대청결활동을 추진하여 연도변 잡초 제거와 하천변 및 도로변에 묵은 쓰레기와 생활쓰레기를 수거했다.

이강창 부시장은 “공직자가 솔선수범한 국토대청결 활동을 통해 깨끗해진 거리를 보고 귀성객 및 방문객, 주민 모두 즐거운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 같고, 시승격 70주년을 맞이하여 추진하고 있는 Happy together 운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