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곡동 주민센터, 이전 공공기관 찾아가는 현장 전입신고처 운영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11 15:49:52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시 율곡동 주민센터(동장 신장호)는 9. 10.(화)부터 9. 11.(수)까지 이전 공공기관을 찾아 ‘현장 전입신고처’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율곡동은 이 기간 동안 ‘추석맞이 혁신도시 어울림 직거래장터’가 열리는 이 곳에서 ‘김천愛 주소갖기운동’현장 캠페인과 찾아가는 전입신고 서비스를 시행했다.

9. 10.(화)에는 농림축산검역본부, 한국교통안전공단, 9. 11.(수)에는 한국전력기술(주)에서 현장 전입신고를 접수했다.

‘김천愛 주소갖기 운동’은‘Happy Together 김천 운동’과 함께 2019년, 김천시(시장 김충섭)가 전 행정력을 집중하여 추진하는 시정과제 중 하나이다.

신장호 율곡동장은 “최근, 김천시 인구가 줄어드는 이유 중 하나가 이전 공공기관의 인사이동으로 전출 가는 직원들이 많기 때문"이라고 말하며, “김천시에서 근무하는 직원 중 아직까지 전입하지 않은 직원들께서는 이번 기회에 꼭 김천시로 주소이전을 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율곡동 주민센터는 지난 설명절과 공공기관 정기인사이동에 맞추어 현장 전입신고를 접수한 바 있으며, 향후에도 혁신도시 이전공공기관을 지속적으로 방문하여‘현장 전입신고접수처’를 운영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