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소면 이장협의회, 추석맞이 국토대청결 운동 추진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11 15:50:40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농소면 이장협의회(회장 안종복)는 지난 10일 오전 우리 민족의 최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의 일환으로 주민 및 귀성객에게 깨끗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국토대청결 운동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서 농소면 이장협의회는 깨끗하고 쾌적한 농소면의 이미지를 만들고 귀성객과 지역주민들이 쾌적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면소재지 주변 등에 방치된 생활쓰레기를 수거하고, 쓰레기 및 재활용품 분리배출·쓰레기 불법 투기 방지 홍보활동을 병행했다.

안종복 농소면 이장협의회장은 “고향을 방문할 귀성객들에게 아름다운 고향을 보여주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석해준 회원들에게 감사드리고, 이번 국토대청결운동을 일회성이 아닌 정기적으로 실시하여 쾌적한 농소면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정하 농소면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추석을 앞두고 국토대청결운동에 솔선수범하여 참석해주신 이장협의회에 감사하며, 추석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이 쾌적하고 깨끗한 농소면이라고 느낄 수 있도록 각 마을 환경정비에도 노력 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