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보초, 꿈과 끼를 펼쳐라! 예술제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11 16:44:05

[군위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우보초등학교(교장 정점자)는 9월 11일(수), 다목적 강당에서 학부모, 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꿈과 사랑, 행복을 담은 예술제를 개최했다.

신명나는 사물놀이 공연을 시작으로 태권도, 우크렐레, 피아노 앙상블, 리코더 연주 등 숨겨진 재능과 끼를 펼치는 창의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그야말로 우보초 학생 모두가 주인공이 되어 함께 어우러진 축제가 됐다.

이번 예술제는 학생들이 그동안 익힌 자신의 재능을 뽐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심장이 쿵쾅거리는 소리가 들릴만큼 떨렸지만 재미있고 보람있었다."며 소감을 말하는 학생들의 표정에서 미래의 주인공다운 자신감을 엿볼 수 있었다.

학부모들도 “우리 아이들의 재능을 볼 수 있어 좋았고, 이러한 기회를 통해 한층 더 성장한 아이들이 됐으면 좋겠다."며 뿌듯해 하셨다.

이번 예술제를 통해 우보교육가족이 보여주는 단결과 학교교육에 대한 애정은 우보초가 발전하는 초석이 되어주기에 충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