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문화예술회관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실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11 16:47:49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구미시평생교육원 문화예술회관(관장 최현도)에서는 9. 11(수) 민족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태고자 직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에 신평시장을 방문하여 점심식사 및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는 추석 명절을 계기로 공직자가 솔선수범하여 전통시장을 이용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지역상권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실시됐다.

이날 직원들은 미리 구매한 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하여 제수용품과 지역 농축산물 등을 구입하고, 신평시장 내 식당에서 점심식사를 하는 등 전통시장 이용에 적극 참여했다.

최현도 문화예술회관장은 “좋은 품질과 저렴한 가격, 상인들의 따뜻한 인심을 느낄 수 있는 전통시장의 좋은 점을 강조하며 명절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온누리상품권 사용을 생활화하여 지역경제 살리기에 공직자로서 적극 앞장서 줄 것"을 강조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