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 ‘강아지똥’ 발레로 들려준다
20일 오후 7시 강진아트홀 대공연장
김금희 | 기사입력 2019-09-11 23:34:00

[강진타임뉴스=김금희 기자] 전남 강진군이 발레로 보는 동화‘강아지똥’공연을 개최한다.

아동문학작가 故 권정생 선생의 원작동화를 바탕으로 만든 발레 공연은 오는 20일 밤 7시 강진아트홀 대공연장에서 펼쳐진다.

‘강아지똥’은 1969년 발표됐으며 ‘기독교육’에서 주는 제1회 아동문학상을 받는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동화로 손꼽히고 있다. 아동 청소년들에게 필독도서로 선정되고 초중 교과서에도 실린 작품이다.

공연은 세상에서 가장 낮은 곳, 비록 어둡고 추운 곳에서도 따뜻한 영혼을 간직한 수많은 생명들이 살고 있다는 사실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준다. 또 함께 서로를 아끼며 남을 위해 희생할 줄 아는 삶의 참된 가치를 전한다.

공연은 발레에 대한 기초 상식과 아름답고 우아한 음악과 춤, 화려한 무대 조명, 주인공들과 함께 기념사진 촬영 등으로 관객들에게 재미와 추억을 선사한다.

9월 16일부터 현장과 문화N티겟(www.culture.go.kr)에서 인터넷으로 예매가능하며 일반인은 2천 원, 청소년 이하는 1천 원, 65세 이상 어르신은 무료(신분증 지참)로 관람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