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프로그램‘좋은친구들’문경에서 제작·방영
- SBS플러스, 9월 29일 오전 11시 첫 방송 -
이언호 | 기사입력 2019-09-12 14:14:54

[문경타임뉴스이언호기자]SBS플러스 예능 ‘좋은친구들’이 9일과 10일, 1박 2일간 문경시 영강체육공원에 설치된 메인세트장 및 단산 등에서 첫 촬영에 들어간다.

KBS 출발 드림팀을 10년 넘게 이끌었던 이창명이 MC를 맡고, 첫 게스트로 개그맨 장동민, 유상무, 가수 브라이언, 연기자 최성준, 홍석천, 아이돌 에이프릴, 다이아 등이 출연해 최종 우승을 향해 치열한 경쟁을 벌인다.

예능 프로그램 ‘좋은친구들’은 오는 9월 29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에 SBS플러스를 통해 총 20회에 걸쳐 방영될 예정이다.

‘좋은친구들’에서는 연예인 1명과 그의 지인 3명이 한 팀을 이루며, 총 4개 팀이 세트 게임과 문경 곳곳에 숨겨진 로드 미션을 수행하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상황들을 그려나간다.

문경시는 문경 곳곳의 관광명소 및 점촌중앙시장 등을 배경으로 하는 이번 프로그램의 방영이,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고, 향후 프로그램과 연계한 관광테마상품이 생겨나는 등 긍정적 효과를 가져 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촬영 현장을 방문하여 “좋은친구들 프로그램을 통해서 문경 구석구석에 숨겨져 있던 아름다움과 다양한 먹거리, 풍부한 즐길 거리가 전국적으로 많이 알려질 수 있도록 애써주길 바란다"며 격려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