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화가 데려온 가을의 낭만, 달성에서 즐기세요
9월 19일~10월 31일…옥연지송해공원, 사문진주막촌 국화전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17 13:20:40

[달성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대구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9월 19일부터 10월 31일까지 옥연지 송해공원, 사문진주막촌, 마비정벽화마을 등 주요 관광지에서 국화전시를 연다.

달성군은 주요 관광지에 식재한 국화 10,000본으로 가을향기가 물씬 풍기는 특별한 공간을 조성, 남녀노소 깊어가는 계절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옥연지 송해공원에는 국화를 이용한 국화우산, 국화 꽃걸이 등 조형물을 설치하고 사문진 주막촌은 책장과 옹기 등을 재활용품을 활용한 업사이클링 공간을 만들어 이색적 국화전시를 선보인다.

국화 외에도 메리골드 등 다양한 가을꽃도 함께 전시해 아름다운 경관을 제공하며, <2019 달성100대피아노 콘서트>와 <사문진 가요제> 등으로 주요 관광지를 찾아올 관광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마비정 벽화마을에는 주차장 및 벽화가 그려진 담장에 국화 1,000본을 조화롭게 배치해 주민들이 함께 관리함으로써, 벽화마을과 어우러진 정겨운 풍경을 제공할 것이다.

김문오 군수는 “앞으로도 관내에 지속적으로 계절별 테마경관을 조성할 것이며, 타 지역과 차별화되는 독특한 화종과 공간구획으로 천고마비의 계절을 더욱아름답게 가꾸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