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남 면민축제와 함께하는 별고을 작은 음악회" 성황리 개최!
“가수 박서진 등 초청가수 뜨거운 반응” “주민 노래자랑, 지역 음악동아리 공연, 풍물 등 다채로운 볼거리 제공”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17 13:32:32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선남면(면장 이언길)은 9월 16일(월) 오후 7시 선남생활체육공원에서 이병환 성주군수, 구교강 성주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주민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선남 면민축제와 함께하는 별고을 작은 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특히 이번「별고을 작은 음악회」는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선남 면민축제」와 함께 어우러져 1부와 2부 행사로 진행되어 주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를 제공하고, 이어진 음악회 행사로 대중가수 공연 등을 펼쳐 삶의 질 향상에 기여했다.

선남풍물패의 식전 공연과 차메사운드, 우리색소폰 등 지역 음악동아리의 재능기부로 시작된 음악회는 코미디언 김정렬씨의 사회로 주민 5팀의 노래자랑과 탤런트 겸 뮤지컬배우 노현희, 국악명창 박민주, 장구의 신 박서진의 초청공연으로 약 2시간 동안 진행되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며 주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번 음악회는 선남농협에서 빵과 생수를, 참외원예농협에서 음료수를 제공했고, 선남면 새마을 남녀 지도자 협의회에서 주민들에게 간식배부 봉사를, 선남면 자율방범대와 선남면 청년회에서 교통지도 봉사를 자발적으로 진행하여 화합된 선남면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언길 선남면장은“「선남 면민축제와 함께하는 별고을 작은 음악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많은 기관 및 단체와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화합하는 선남, 즐거운 선남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