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의성군지회, 2차 동네행복지킴이 행사 열어
이언호 | 기사입력 2019-09-17 15:07:10

[의성타임뉴스이언호기자]의성군은 한국자유총연맹 의성군지회(회장 이건호)가 지난 10일, ‘2019년 제2차 동네행복지킴이’행사를 통해 사회적 약자와 소외계층 10명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봉사자들이 독거노인과 장애인 가정을 직접 방문해 이불, 세제 등 10만원 상당의 생활필수품을 전달하고 △집안 청소 △목욕 봉사 △말벗해드리기도 함께 실시했다.

의성군지회가 매년 시행하고 있는‘동네행복지킴이’행사는 다문화가정의 구성원들이 사회‧문화적 이질감을 극복하고 잘 정착할 수 있도록 물질‧정서적 기반을 제공하며, 소외계층도 따뜻하게 보살핌으로써 사회통합과 안전망 구축을 통한 행복지수를 향상시키는데 기여하고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좋지 않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오늘 행사에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이번 행사로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다가오는 추석도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