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도 달성군 신규공무원 달성사랑 교육 실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18 15:15:07

[달성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대구 달성군은 9월 17일(화)에서 18일(수)까지 2019년도 달성군 신규공무원 65명을 대상으로 달성사랑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신규 직원들이 군정 수행에 신속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주요 사업 현장을 직접 돌아보고,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통한 공동체 의식 및 사명감을 제고하기 위해 실시됐다.

첫째 날은 대구시 신청사 후보지인 화원읍을 둘러보고 화합과 소통강의와 팀 빌딩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둘째 날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도동서원, 도동터널, 송해공원, 사문진나루터 등 주요 관광지 견학과 수상레포츠 체험, 현풍백년도깨비시장 청년몰에서자유투어 등 다채로운 체험으로 짜여진 1박2일 과정이다.

김문오 군수는 “이번 교육을 통해 달성군에서 공직자로서 첫발을 내디딘 새내기들이 열정에너지를 충전해 대구의 100년을 책임질 달성의 인재로 성장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더불어 소중한 신규 기간에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어 본격적인 군정 수행에 좋은 시너지가 됐으면 한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