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농업기술센터, 2019년 청년창업농 영농정착지원사업 간담회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18 16:39:18

[고령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고령군 농업기술센터(소장 정진상)는 9월 18일 오전 11시, 센터 소회의실에서 청년창업농의 안정적인 영농정착과 건실한 경영체로 성장을 유도하고자 청년창업농 및 모니터링단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사업대상자의 의무 이행상황 점검 및 제재사항을 교육한 후, 고령군 내 전문가 및 선도농업인들로 구성된 모니터링단과 함께 청년창업농의 농업현장을 방문하여 현장에서 발생하는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관련 기술 및 경영 노하우를 전수하는 식으로 진행되었다.

청년농업인은 농업, 농촌을 살릴 수 있는 희망이자 미래농업의 핵심인력이므로 전문농업인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정부정책에 적극적으로 동참 할 것을 다짐했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청년농업인들의 현장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적극 수렴하고 관련된 지원을 통해 청년농들이 보다 안정적으로 영농에 정착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며 청년농업인들을 격려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