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대가면체육회 선수단 발대식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18 17:29:39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성주군 대가면체육회는 9월 17일 화요일 오후 4시 별고을 체육관에서 제50회 성주군민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선수단의 결의를 다지기 위한 대가면 선수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임원, 이사 및 선수 약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종목별 경기규정을 설명하고 구체적인 연습방안을 논의하는 등 본격적인 체전 준비에 돌입했다.

하명동 대가면체육회장은 “우리의 목표는 군민체전을 통해 화합된 대가, 행복한 대가의 모습을 보여 면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만드는 것으로 진정한 승리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결의를 다졌다.

김규섭 대가면장은 “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대가면을 대표하여 군민체전 선수로 뛰어주셔서 감사하며,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대가면에서도 적극 후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오는 9월 17일 성주별고을운동장에서 개최되는 군민체전에 대가면 체육회는 100여 명이 선수단이 참석할 예정으로 지금까지 그 어떤 대회보다 하나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