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민선7기 공약사업 매니페스토 실천교육 실시
시민과의 약속, 어떠한 일이 있어도 지키겠습니다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18 17:44:40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지난해『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가 종료되고, 민선7기가 출범한지 1년의 시간이 흘렀다. 각 지자체마다 목표달성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운데, 김천시에서는 공약사업의 가시적 성과가 점차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

김충섭시장의 각별한 관심 아래, 그 간 공약이행 공감평가단 운영, 공약집 발간, 공약이행현황 보고회 및 시민토크 개최 등 공약사업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노력해 온 결과다.

한편 9월 18일, 김천시는 공약담당자의 마인드 변화를 위해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의 이광재 사무총장을 강사로 초청하여『민선7기 공약사업 매니페스토 실천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는 김천시 공약추진부서 계장, 담당자 등 총 100여명이 참석하여 매니페스토의 의미, 정책 방향설정 제언, 공약이행 및 관리 방법 등 공약의 완전한 이행과 평가관리를 위한 기초를 다졌다.

강사로 초청된 이광재 사무총장은 국민대학교 무역학과를 졸업했으며, 언론중재위원회 보궐선거 선거기사심사위원회 위원(2011년), kbs 선거방송 토론위원회 위원(2012년 대선), 고용노동부 일자리 공시제 중앙평가위원(2014~2015년) 등 을 역임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변화와 혁신을 기반으로 한 공약이행에 중점을 두고 업무를 추진해야 한다."며“과거 또는 타 지역보다 발전 된 모습을 통해 선도도시로서 위상을 높이고, 공약이행률 100%의 목표를 달성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