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추석맞이 대덕면민 가요 콩쿨대회‘성황’
귀성객 및 주민 모두 향수 불러 일으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18 17:57:45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그룹사운드 좋은 친구들(단장 정주섭)이 주최한 “제4회 추석맞이 대덕면민 가요 콩쿨대회"가 지난 13일 대덕면사무소 주차장에서 지역주민 및 귀성객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개최됐다.

올해로 4회째인 콩쿨대회는 대덕면민으로 구성된 그룹사운드 “좋은 친구들" 이 주최가 되어 대덕면민 및 귀성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어린 시절 추억의 향수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해가 갈수록 호응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좋은 친구들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각 마을별 노래자랑 선수들 31명이 참가해 평소 갈고 닦은 노래실력을 마음껏 뽐냈으며 또한 고향을 찾은 귀성객과 자녀들이 노래자랑에 다수 참가해 주민화합과 대덕면 발전을 위해 한마음 한뜻이 되는 귀중한 시간이 됐다.

이날 최우수상은 관기2리 정다솜(아버지), 우수상은 문의리 신윤하(사랑의밧데리), 장려상은 추량2리 박희암(10분 내로), 인기상은 화전1리 김경순(울고 넘는 박달재)씨에게 수상의 영광이 돌아갔다.

김종철 대덕면장 은 “추석날 좋은 행사를 개최한 좋은 친구들 정주섭 단장과 단원 및 관련 협조자 분들게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가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면민들께서 화합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힘을 모으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