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의회, 제245회 임시회 상임위원회별 안건심사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9-19 15:20:3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 동구의회(의장 이나영)는 19일 각 상임위원회를 개최하고 제245회 임시회 부의안건을 심사했다.

운영위원회(위원장 신은옥)는 의회사무국 소관 추경예산안을, 기획행정위원회(위원장 황종성)는 조례안 2건을 각각 심사하고 원안의결했다.

도시복지위원회(위원장 강정규)는 조례안 4건, 민간위탁 동의안 3건, 의견청취의 건 1건을 심사하고 원안의결했다.

이날 박민자 의원은 지역사회에 나눔과 상부상조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동구 복지만두레 조직 및 운영에 관한 조례안을 대표 발의했다.

박철용 의원은 여성의 경제적 자립과 자아실현을 돕기 위한 ▴동구 경력단절 여성 등의 경제활동 촉진 조례안을 대표발의했다.

황종성․강정규 의원은 전통시장 관련 업무처리의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한 ▴동구 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대표발의했다.

이 날 심사된 안건은 오는 27일 제2차 본회의에서 최종 처리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