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나무집궁중약백숙, 어르신 위한 경로잔치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19 15:22:46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지산동(동장 이재익)에서는 9. 19(목) 도현사(주지스님 현공)와 큰나무집 궁중약백숙 구미점(대표 박경숙)에서 독거어르신 60명을 모시고 보양식을 대접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19(목), 26(목), 27(금) 3일간 진행되는 행사로 추석이 지난 후 어르신들의 허전한 마음을 채워드리고자 마련되었으며, 도현사 신도들이 직접 어르신들을 모시고 식당으로 가서 궁중약백숙을 대접하고 어르신들께 즐겁고 편안한 식사시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다했다.

이재익 지산동장은 “통 큰 후원으로 나눔을 실천해 주신 박경숙대표님과 봉사해주신 도현사 신도분들께 어르신들의 마음까지 보듬어주는 뜻깊은 행사를 마련해 준 데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지산동에서도 적극적인 행정을 펼쳐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생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편 큰나무집 궁중약백숙 구미점(남통동 소재)에서는 2015년부터 노인과 중증장애인들에게 식사를 꾸준히 대접하는 등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나눔을 베풀어와 많은 지역주민으로부터 귀감이 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