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벽진면 행복 음악회" 성황리에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20 14:06:52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벽진면(면장 박성삼)은 지난 9.19일 저녁 7시 이병환 성주군수, 구교강 성주군의회 의장 등 여러 내빈들과 주민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면민과 함께 미래를 열어가는 2019 벽진면 행복 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벽진농협 유통센터에서 열린 행복음악회는 벽진면민을 위한 한마당 문화 축제로서 면민들이 직접 공연에 참여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가을 밤의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하고자 개최됐다.

벽진농악보존회의 풍물공연을 시작으로 박진도, 서지오 등 초대가수 공연과 면민 노래자랑 무대로 화합의 장이 펼쳐졌으며 특히, 관람객들이 함께 춤을 추며 어울림의 무대를 보여주는 등 흥겹게 달아오른 행사를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이번 행사를 위해 성주참외원예농협에서 음료수, 벽진농협에서 떡, 벽진면이상록회에서 치약치솔세트, 벽진면체육회에서 생수, 외기 1리 동강농장 허승락 대표가 빵을 제공하였고, 벽진면 새마을부녀회, 벽진면 생활개선회, 벽진면 자율방범대의 자발적인 봉사 참여 및 행사 안내로 음악회가 더욱 빛났다.

박성삼 면장은“오늘 행복 음악회가 올 한해 고생이 많았던 주민들에게 휴식의 시간이 되고 벽진면민이 하나가 되는 지역발전의 원동력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면민 행복을 위해 더 노력하겠다."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