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와 함께 아장 아장 잼잼! 책놀이터로 오세요!
성주도서관 별고을 꿈둥이 북스타트 운영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20 14:12:30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경상북도교육청 성주도서관(관장 배경규)은 9월 19일부터 영유아 및 부모를 대상으로 별고을 꿈둥이 북스타트 수업을 매주 목요일운영한다.

성주도서관은 지난 3월 27일 성주보건소와 상호협력 강화를 위하여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관내 거주 생후 만 6개월부터 36개월의 영유아 및 부모 30가족을 대상으로「아장 아장 잼잼! 책놀이터」상반기 하반기 2회에 걸쳐 운영한다.

하반기「아장 아장 잼잼! 책놀이터」는 아기들의 인성교육에 도움을 줄 그림책 읽어주기와 엄마와 아기가 다양한 재료를 이용하여 함께하는 만들기 수업도 포함되어 있어 정서적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북스타트 수업 강사인 배선미선생님은“이번 북스타트 수업은 영유아와 부모가 그림책을 가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영유아와 부모의 원활한 관계 형성을 돕고 도서관에서 책과 친해지는 출발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