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체납 자동차세 권역별 합동징수 실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20 16:19:38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지난 18일 권역별 즉 구미시, 김천시, 고령군 지역 일원에 합동 징수반을 편성하여 합동징수를 본격적으로 돌입했다.

경상북도 및 3개 시군 합동징수팀이 4개조로 편성, 아포읍 및 시내 전 지역을 돌면서 체납차량에 대한 번호판 영치와 체납에 대한 안내를 동시에 실시하였다. 그 결과 관내차량 24대(영치수 14대, 반환수 10), 관외차량 12대(영치수 10, 반환수 2대)로 총 36대 체납액 474만원을 징수하는 실적을 거양했다.

이번 단속 대상차량은 도내 차량 2회 이상 체납, 전국차량 4회 이상 체납차량에 대한 전국 징수촉탁 대상 차량에 대하여 영치하는 한편 소유자와 점유자가 다른 체납된 대포차량을 중점적으로 실시했다.

이번 단속에서 적발된 체납자는 체납액을 납부하여야만 번호판을 되찾을 수 있다. 그럼에도 체납액을 납부하지 않은 차량과 대포차는 압류 및 소유자(또는 점유자)에게 인도명령을 하게 되며 명령불이행시 차량은 강제견인 및 공매처분을 통해 체납액에 충당하게 된다.

김경희 세정과장은 “합동징수를 위해 김천을 방문한 구미, 고령, 성주 징수팀원 분들께 감사함을 전하며 특히나 높은 실적거양에 대한 고마움을 함께 나누었다.

시민들께서도 김천시 승격 70주년을 맞아 추진하고 있는“Happy Together 김천"운동으로 전시민이 행복한 김천이 되기 위해서는 시민들 모두가 납세의 의무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