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산면 새마을협의회, 가을맞이 증산면 주변에 알록달록 가을꽃 식재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20 19:55:37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증산면(면장 김영욱)에서는 가을을 맞아 방문하는 내방객들에게 고향의 따뜻한 정과 향기로운 증산면 만들기를 위해 증산면 새마을협의회(회장 임상훈, 최향자)에서 지난 9월 19일 면사무소 일원의 화단에 가을꽃 1,000여 본을 식재하여 가을맞이 환경조성에 발벗고 나섰다.

임상훈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농사철이라 한창 바쁜 시기임에도 많은 분들이 새벽부터 나와서 꽃 심기 작업을 실시했고,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런 행사를 통해 증산면 이미지 개선은 물론 증산면 주민들의 새마을정신 고취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물심양면 지원해주신 면 직원분들께도 고마움을 표하고 싶다"고 말했다.

김영욱 증산면장은 가을꽃 식재를 통해 증산면이 더욱 밝고 활기찬 증산면 조성과 내방객 맞이의 꽃밭조성과 함께 증산면 관내 연도변 등에 꽃 식재와 지속적인 꽃밭조성을 통해 향기롭고 쾌적한 증산면, 사람들이 모여드는 증산면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