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화재단, 대덕문화원에서 신나는 예술여행 진행
9월 24일 오전 10시 대덕문화원에서 열려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9-21 20:55:4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문화재단(대표이사 박만우)은 오는 24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대덕문화원에서 신나는 예술여행〈대전문화의 향기>를 진행한다.

대덕문화원과 협력하여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예술가들이 대덕구의 대표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또한 모셔오는 서비스를 통해 관내 문화소외지역에 있는 초등학생들이 참여하여 지역 간 문화격차 해소에 박차를 가한다.

24일 대덕문화원 2층 로비에서는 ▲교육·프로그램‘나만의 머그잔 디자인하기’가 진행되며 실내 공연장에서는 ▲마림바‘림스 타악기 앙상블’▲밴드 ‘파마씨’공연이 펼쳐진다. 3층 전시실에서는 ▲기획전시‘당당한 그녀, 김호연재 시와 삶을 그리다’를 통해 17세기 조선시대 여류시인인 김호연재 삶을 엿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다.

본 사업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것으로, 무료입장이며 문화기반이 부족한 곳에 문화예술 공연을 제공하는 대국민 문화향유 증진을 위한 것이다. 더 많은 국민이 더 많은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들을 마련하고 있다.

<2019 신나는 예술여행>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대전문화재단 생활문화팀(042-480-1075)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