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대곡동노인회 3분기 정례회의 개최
Happy together 김천운동 실천에 적극 동참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23 13:19:39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대한노인회 김천시지회 대곡동분회(분회장 류석구)에서는 지난 21일 대곡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관내 경로당 회장 30여명과 이선명 김천시의원, 이부화 대한노인회 김천시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3분기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 참석한 이부화 지회장은 각 경로당에 지원되는 각종 보조금의 투명하고 효율적인 집행 방법 교육과 금년도 10월부터 시행하는 행복도우미사업의 취지와 도우미의 역할 등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경로당 운영 및 관리에 철저를 기해줄 것을 당부하는 시간을 가졌다.

류석구 분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여름 폭염으로 인해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많이 겪었지만 모든 회원들이 건강하게 지내주셔서 감사드리고, 오곡백과 무르익어 가는 수확의 계절에 각 가정의 곳간이 풍성하게 채워질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진 대곡동장은 "Happy together 김천운동이 어르신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김천이 변화되고 있으며, 지역의 어른이신 회장님과 회원 분들이 솔선하여 주민 화합을 위해 함께 해 주시면 행복과 웃음이 넘쳐나는 대곡동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고, 다가오는 10월 개최되는 김천시민체전에서 주민 모두가 합심해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격려와 응원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