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청 공무원직장협의회 읍면 순회간담회 실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23 13:59:50

[성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성주군청 공무원직장협의회(회장 곽상동)는 지난 9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읍면 순회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읍면 순회간담회에서는 곽상동 직장협의회 회장을 비롯하여 임원들과 회원들이 얼굴을 맞대고 소통하는 자리로 회원들의 고충 및 건의사항 수렴을 통해 회원들의 복리증진 및 직장협의회와 군정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일부 면에서는 딱딱한 분위기를 탈피하고자 사무실을 벗어나 인근 카페에서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이뤄졌다. 순회간담회에서는 평소 회원들이 근무하면서 생각하고 있었던 불편사항 및 제도개선 아이디어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고, 직장협의회에서는 회원들의 고충사항에 대해 크게 공감하고 그에 따른 해결방안을 모색할 방침이다.

곽상동 회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회원들이 느끼고 있는 어려움과 애로사항 등 의견을 수렴할 수 있었고, 회원들의 고충사항을 해결하도록 적극 노력하여 활기찬 직장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