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개면민 한마음 축제"성황리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23 15:11:21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도개면(면장 유경숙)은 9. 22(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도개중·고등학교 강당(드림관)에서 국회의원, 시·도의원을 비롯한 기관단체장, 지역주민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도개면민 한마음 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축제는 무더위를 뒤로하고 다가온 풍요의 계절에 면민들이 한마음 한뜻이 되어 즐기는 화합의 장으로 도개면 체육회(회장 김기철)에서 주관했다.

식전공연으로는 <고운소리하모니카 동호회>의 하모니카 연주를 시작으로 <도개고등학교 합창부>의 합창공연, <도개면 복사골깨비> 난타공연으로 축제의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했다.

이날 행사는 본행사인 개회식을 시작으로 봉자 각설이 공연, 남북하나통일예술단 공연, 밸리댄스 공연, 면민 노래자랑, 초청가수 공연,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잠시 바쁜 일손을 접어두고 면민들이 한마음 한뜻이 되어 즐기는 시간이 됐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도개면민 한마음 축제를 통해 면민이 하나로 결속하여 앞으로 도개면 발전과 면민들의 자긍심을 드높일 수 있는 장이 됐다"며 “이 축제를 계기로 화합할 수 있는 초석이 되어 더욱 발전하는 도개면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유경숙 도개면장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오늘 행사를 위해 협조와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김기철 체육회장님과 바쁘신 가운데 참석해 주신 기관·단체장님들, 면민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화합하는 도개, 살기 좋은 도개를 만드는데 함께 나아가자"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