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주공시장 와글와글시장가요제 30일 개최
10월 21일 오전 9시 50분~10시 50분까지 JTV전주방송 방영
이연희 | 기사입력 2019-09-26 10:54:25
[군산타임뉴스=이연희 기자] 군산주공시장 주차장 특설무대에서 오는 30일 와글와글 시장가요제가 열린다.

26일 군산시에 따르면 군산시와 전라북도가 후원하고 전북상인연합회가 주최해 열리는 가요제를 통해 지역 방송사와 연계한 시장탐방, 우수 상품·점포 홍보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날 행사에는 코미디언 황기순 씨의 진행으로 상인, 시민들의 노래자랑이 펼쳐지며, 류기진, 문연주, 이효정, 윤수현 등 초청가수의 축하공연과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군산주공시장 고형곤 회장은 “무더위가 지나고 풍성한 결실을 수확하는 가을이 다가왔다. 이번 시장가요제를 통해 시민들이 주공시장에서 좋은 품질의 농·수산품을 많이 이용해 주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성우 지역경제과장은 “군산주공시장은 나운동 지역 주민들의 사랑을 받는 곳으로, 이번 와글와글시장가요제를 통해 시민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찾을 수 있는 시장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며 즐거운 한마당 잔치가 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 행사는 오는 10월 21일 오전 9시 50분부터 10시 50분까지 JTV전주방송 ‘와글와글 시장가요제’를 통해 방영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